카테고리 없음

엄현경 나이 몸매 인스타

털보소년 2017. 8. 24. 20:59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와 드라마 싱글와이프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엄현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배우 엄현경씨는 86년생으로 올해 32살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조금있어서 놀랐지만 정말 동안이신거 같습니다.




배우 엄현경은 05년도에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를 통해서 철걸음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예능프로그램에서 빛을 많이 보고 있지만 그동안에 꾸준하게 연기활동을 지속하면서 연기로 좋은평을 많이 받고있는 배우중에 한명입니다. 드라마 피고인에서는 연기로 팬들이 많이 생겼다고 합니다.



배우 엄현경씨는 드라마 보다는 예전에 맥주CF로써 화제가 많이 되었었는데요. 이때의 축제를 즐기면서 배우 엄현경씨의 베이글하고 섹시한 모습때문에 엄청난 화제를 만들었었다고 합니다. 정말 배우 엄현경씨도 자기관리와 노력들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예능프로그램에서 배우 조보아씨와 절친이라고 얘기가 되었었는데요. 그렇게 얘기만했었는데도 조보아씨랑 그날 엄청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역시 배우들의 영향력은 장난이 아닌거 같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피고인에 나오면서 정말 연기하는 것들이 좋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전 드라마 사극드라마 마의에서도 통통뛰는 매력으로 인해서 걸크러쉬같은 매력을 보여줘서 팬이 되었었는데요.




앞으로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영화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싱글와이프에서 주연을 맡으셨다고 들었는데 주연을 맡으신 만큼 드라마가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행보 기대하겠습니다. 엄현경님의 일상이 궁금하실꺼같아서 인스타 주소 남길께요.

배우 엄현경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ringirin/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