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간아이돌 워너원 출연확정이네요

털보소년 2017. 7. 26. 18:09

주간아이돌 워너원 출연확정이네요


주간아이돌 워너원 출연확정이네요


아이돌이라면 꼭 한번은 나와야되는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 워너원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합니다. 데뷔를 앞두고 나서 그룹 워너원은 주간아이돌의 정형돈의 러브콜을 접수했다.




주간아이돌에서 워너원의 녹화 방송은 8월중에 방송이 될꺼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26일에 주간아이돌에서 녹화를 한다고합니다. 이에 주간아이돌 공식 SNS에서 건물안까지 침범하시는건 자제해달라고까지 얘기가 전해졌다고 합니다.


주간아이돌 워너원 출연확정이네요


워너원을 보기위해서 팬들이 몰린상황인 것 같다. 그렇지만 워너원은 예전부터 몰려드는 팬들때문에 이런 문제를 매번 겪어왔다. 회사 근처에서 기다리는 경우 팬들의 무질서함을 보여주고 사적인 공간도 침범한다고한다.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의 스케줄을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려진 스케줄이라고 하더라도 보기위한 질서도 다른 분들께 피해를 주지 않아야된다고한다. 이러한 모습들은 뜨거운 인기가 있다고도 생각하지만 앞으로의 활동에서도 문제가 되는 것은 맞다. 


주간아이돌 워너원 출연확정이네요


앞서서 아이돌을 대표하는 프로그램 워너원은 8월 쯤에 방영한다고 합니다. 앞으로의 좋은모습이 기대됩니다.




목차 (Content)